류현진보다 추신수보다 낫다 ㅋㅋㅋ 웃음만나오네요 추신수는 저평가하고 류현진은 고평가하죠 ㅋㅋㅋㅋㅋㅋ
류현진은 메이저리그에서 꾸준함,연속성이 없어요 메이저리그 11년뛰었는데 1055.1이닝입니다.
그냥 유리몸이었죠 단축시즌빼고 규정이닝은 3번밖에없고 선발투수에게 가장기본 이닝소화,로테이션소화가
안되는데 메이저리그에서 류현진은 좋은 선발투수가 아닙니다 임팩트 ERA 1위 사이영 2위
사이영상 받은것도아니고 류현진이 대단한건맞는데 메이저리그에서 탑급으로 꾸준하게 좋은성적을 냈나?
좋은 선발투수였냐라고 평가하면 절대 아니죠
추신수는 2년연속 3할-20-20했죠 2009~2010년 아메리칸리그 야수 WAR 전체 5위 공격지수 3위 외야수 3위
2009~2013 5년간 리그전체 야수 WAR 18위 통산 MLB 218홈런 타율 0.275 OPS 0.824
2009~2010년은 리그탑급외야수 전성기 추신수는 올스타급이 맞습니다 전성기때 꾸준하게 좋은성적도냈죠
그러니 7년 1억달러 넘게 받았죠 추신수는 한국인인데 텍사스에서 클럽하우스 리더했죠 이게 대단하죠
텍사스에서 조금 욕먹긴했어도 2016년빼고 경기에는 꾸준히나왔고 전성기보단 못하지만 타격 좋은편이었죠
이상하게 류현진은 고평가많고 추신수는 저평가가 많아요 오히려 반대가 되는게 맞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