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오늘 경기 취소 전까지 창원에 있었을건데…보통 주말시리즈 첫날 선발은 미리 가서 컨디션 조절하는데 굳이…삼성 선발은 미리 대전와서 준비하고 있었을거 아닌가대전에서 창원이 가까운 거리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