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과는 확연히 드러나게순발력이 느려짐 그러니 수비범위가 좁아짐미트질도 전처럼 부드럽지도 섬세하지도 않음대명사던 밴트레그캐치 시도도 못함 송구도 부정확해짐이거 부상인지 에이징인지 연습부족인지.어쨌든 2군 재정비는 불가피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