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경기 연속 결장 코라감독한테 물어보니 최근 너무 터프한 시간을 보냇다고 (6타수무안타) 좀 휴식일이 필요하다고아니 수비 주루 폐급이라 감독이 시즌 시작전에 지명타자로 쓴다고 공언했는데 팀에서 지명타자면 수비는 몰라도 타격이 좋아야 되는거 아님 타격마저 안되는 지명타자라 그전에 트레이드 매물로 벌써 내놧는데도 아무연락이 없고 나이가 어린것도아닌데 내다버린 5년9천만달러야 ㅉ거기에 비하면 정후는 양반아닌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