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이전경기 요르단 원정가서 1:4로 격파한거보고 내심ㅈ놀랐습니다. 자칫 방심하면 이길수 없을지도 모르고
오바는 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대한민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