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팀리더감이었던 러치맨은 당연하고
신인왕 헨더슨 2년차에는 더 잘하고 있고
웨스트버그, 카우저 3할대.
신인들 다 터지기도 쉽지 않은데.
잭슨 할리데이만 정신차리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