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들 안녕하세요
저번 맨시티 레알 경기볼때 약간의 버퍼링으로 제가 김조교님께 장난섞인 비속어를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강제퇴장인 상태로 채팅창을 볼 수가 없습니다. 그 당시에 제가 얼마나 나쁜 행동을 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조교님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만약 이 글을 보시고 풀어줄 의향이 있으시다면 채팅을 칠때 뇌에서 필터링을 여러번 반복하여 클린한 채팅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