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구위가지고서 맨날 도망다니며 1회부터 30개 던지고 앉았네1할타자 폴랑코한테 볼넷주고, 피칭클락 어기고오늘도 3이닝만 먹을 셈인가.. 브레드포드 돌아오면 애를 불펜으로 보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