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 산체스가 단지 운이 없다고 했었다(사라짐)
힉스가 단지 운이 없다고 했었다(사라짐)
스탠튼이 단지 운이 없다고 했었다(그나마 올해는 사람 구실 중)
로돈이 단지 운이 없다고 했었다(육수 장인)
토레스가 단지 운이 없다고 했었다(방출각. 최근 7경기 .200 슬슬 올라오는 중이라고 드립)
애런 저지가 살아날 거라고 했었다(삼진 머신)
아!르메이휴도 단지 운이 없다고 했었다(21시즌부터 4년 내내 운이 없는 중)
전문가가 맞추는 게 없어. 전문가가 머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