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엘지 우승에 두산이 상대전적 많이 밀린것도 한 몫 했는데현재 LG전 3연승에 오늘도 리드 중.올해는 두산이 엘지 하나는 잘 잡고 가네요전력이 엘지가 훨씬 좋은데 두산이 엘지만 만나면 잘 하긴 하네요특히 강승호, 김기연은 두산전 귀신수비 장본인 에러 대장이였는데 친정팀 상대로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