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더쓴게 삼성인데 8명
우리 6명이고
삼성 잘만 바꿈
3연투면 못바꾸는거 이해라도 하지
연투 못하면 불펜 안해야 된다니까요?
아니 안타 볼넷 사구 맞추는 투수 방치하는게 맞냐?
저건 제구 안대니 바꾸는게 맞다니까요?
12루는 곽처럼 믿음야구 한번 했다고 칩시다
사구로 몸에 맞추는 볼로 만루 만들었는데
코치도 안올라고 액션도 없어
이게 맞음? 이거 금품이가 했으면 한게 금품이 욕으로 도배 되었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