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 경기후 타율 0.356 에서
오늘경기후 0.257 까지 20여일만에 1할을 까먹었네요
이기간 전보다 수비도 안좋아졌고..
계속 땅파다보니 얼굴 표정도 많이 어둡고 안좋아 진게 느껴지네요
(뱃살은 그때보다 늘은거 같고..ㅎㅎ)
재능있는 친구라 결국 올라올 거라고는 보는데..
지금 아주 안될때 몇경기 쉬게 해주거나
2군 내려서 조정좀 해주거나 해야 할거 같은데
이겨내라고 계속 내보내고 있네요...
보경이는 지금 이래도 시즌막판에 보면 3할 간당간당 하긴 할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