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스톤빌라랑 4점차이 나고 두 팀 다 2경기 남았는데
아스톤빌라가 내일 리버풀이랑 해서 이겨버리면 그냥 챔스 확정.... 끝남;;; 그냥
만약에 리버풀이 아스톤빌라한테 지면... 챔스 아스톤빌라 확정이라 토트넘 동기부여 확 떨어지겠지.
일말의 희망 시작은 리버풀 성님들이 해주셔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