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하흐 이전 솔재앙 시절에도 이 새끼 애매 그 자체였잖아돌파가 되는 것도 아니여, 플레이 메이킹이 되는 것도 아니여활동량이 많아서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니여 그냥 모든 면에서 애매한 꼬라지를 보이니까 사온 솔재앙도 못쓰고좆하흐도 못쓰는 애물단지 그 자체였는데 팔 수 있을 때 팔아야지굶어뒤질거 같다해도 독은 먹으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