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크라테스
24시즌 성적 (3년차)
187타수 49안타 8홈런 10볼넷 29삼진 / 0.262 / 0.302 / 0.433 / 0.735
5월에 살아난다는데..
5월
61타수 15안타 3홈런 3볼넷 12삼진 / 0.246 / 0.277 / 0.393 / 0.670
외국인 타자니까 중심에서 쳐야한다고..
5번 타순
100타수 22안타 4홈런 6볼넷 17삼진 / 0.220 / 0.262 / 0.380 / 0.642
중심타순은 좌우 가리는 게 아니다..
좌투 상대
70타수 16안타 3홈런 1볼넷 14삼진 / 0.229 / 0.247 / 0.371 / 0.618
최근엔 어떤가..
최근 4경기 (전경기 5번타자 선발)
20타수 2안타 0볼넷 5삼진 / 0.100 / 0.100 / 0.100 / 0.200
타팀 외국인 타자들은 어떤지 한 번 볼까..

이게 맞는 거임?
이정도면 벨런스 붕괴 아닌가
타고시즌에 외궈들 저렇게 날아다니는 판에
혼자만 동떨어져서 저모양인데;
좌상바는 이미 증명이 되었고
기아는 교체했다가 망하면 어떡하지? 이런 쫄보마인드로 재계약해서
왜 이런 외궈 패널티를 안고 경기를 해야하나
3년간 기록을 보면 이게 기다리면 좋아질지, 좋아졌을 때의 고점이 어느정도인지가 나오는데
살아난다고해도 지금 타팀 외궈들 중 최하위인데;
무지성 박고 기다리는 게 답인가
컨디션 회복하면 당연히 지금보다는 나아지겠지
근데 그 고점이 높지가 않다는 건데
그리고 현시점 가장 답답한 게
저 따위 좌상바 반쪽짜리에 최근 삽들고 붕붕 거리는데
클린업 5번에 박아놓는 게 맞는 건가
이건 믿음이 아닌데; 믿음으로 밀고 나가는 수준인가 이게
왜 타선에 억지로 구멍을 내놓고 경기를 해야하는지 노이해
정 살려서 쓰고싶으면 타순이라도 중심에서 내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