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갑자기 데이브 로버츠 현역 영상이 떠서 몇개 보는데
지금 수염도 밀고 약간 사람 좋은 이웃집 아저씨 모드라면
현역시절은 수염도 그렇고 전형적인 파이팅 기질 있는 백업 선수 느낌?
우리나라말로 싸움닭 기질이 있다고 하죠
지금 선수로 대입해보면 토미 팸 느낌납니다 ㅋ
뭐 보스턴에서 더 스틸 한건 유명해서 몇 번 본 기억은 나는데 쩌리 선수라
자세히 안봐서 이번에 나름 다시 보니 지금이랑 이미지가 완전 다름
하긴 그때랑 비교해 세월이 많이 지나긴 했죠
로버츠 말고 노모도 진짜 살 그렇게 찐거 보고 깜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