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산성적인데 팬들이 뽑는 국대라인업보면홍창기는 거의 안뽑는거같아요눈야구타자라 국대에는 안맞다는 의견도 있고외야는 아무래도 빅뱃이 가야된다는 의견도 있고..홍창기 국대 보고싶긴한데 무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