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된 포인트 전환신청은 제휴업체에 입금후 바로 신청 하여도 되는지요?
아니면 지정한 요일까지 신청하는지요?
그리고 신청하면 그 즉시 입금 되는지 아니면 지정한 요일에 일괄 지급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