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년 출생
빠른 년생이라 학교를 일찍 들어감
초중고 무난하게 지나옴
고등학교 내신등급 8등급
좋아하는 여자가 경북대학교 입학함
나도 재수해서 경북대 경제학과 입학
2월 논산 훈련소 들어감 6월 의가사 제대 받음
제대 후 바로 복학
대학 졸업
은행에 취직
지점장이 ㅈㄴ쪼아서 퇴사함
증권사에 운좋게 취직
여의도 개인 기숙사 입성
여의도 증권가 다니면서 유흥에 눈을뜸
구라안치고 하루에 한번 꼴로 다녔음
월급은 세후 250+@
한달에 300~350정도 받았음
유흥에 빠지고 스트레스 이빠이 받으니깐 탈모조짐이 보임
불안해지기 시작함
증권사에서 짤림
고향 창원으로 내려옴
고용복지센터가서 실업급여 신청
13개월 동안 180만원 받음
그저께 실업급여 180 받은거 다 날림
인생 좆망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