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장 아닌 것 같은데 너무 빡치네여.... 뉴캐슬 전에 6번 누가 나올지.... 엔도로 토널리 막기에는 무리일 것 같은데.... (이참에 주전 6번 영입하장!) 빡침에 짧게 글 써 봅니당. 좋은 하루 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