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자 80났네요
사실토계부안써서잘모름 세자리넘을수도
쨌든 ㅅㅂ 인생 ㅈ같네요
전단지 ㅈㄴ 뛰고
곧 추석있으니까
용돈좀받으면
그거로 빚이나갚고
번장도 ㅈㄴ 뛰어야하는게 맞는것같네요
앞으로 이사이트는 진짜 중계만 보러오는 용도로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