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버풀 경기에서 디아즈 골 오심으로 인정하긴 했는데, 그렇다고 점수를 주는 것도 아니고 ㅅㅂ... 여러모로 빡치네여... 납득할 수 없는 판정들이 너무 많았어여... 마이클 쿠퍼 주심은 심판 다시는 하면 안될듯... 최고의 리그에 최악의 심판이 만든 결과들이네여... 이번 시즌 들어서 벌써 리버풀한테 오심 인정한 것만 2개에여... 진짜 너무 빡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