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억울한데.. 상대방은 비속어로 욕을 했고..
저는 티비에서도 방송되는 언어로 욕을답했는데.. 저만 강퇴당해서 너무 억울하네요
관리자님 고생하시는거 아는데 이번건 너무 억울합니다
쿨티비김조교님 부디 한번만 봐줘요.. 비속어 안쓸게요